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5월13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5-13 10:13 조회17회

본문

안녕하세요?

 

한낮의 기온이 30도를 육박하고 있네요. 갑작스러운 온도상승이 몸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우리 몸이 놀라울 정도로 환경에 반응하는 것을 보면 신기할 따름입니다.

 

하나님은 사람이 신뢰할 충분한 이유가 있는 분입니다.

1. 좋으신 분입니다.

2. 약속을 지키시는 분입니다.

3. 구원을 주시는 분입니다.

4. 영원한 회복을 주실 분입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 자신에게 신뢰할만한 분으로 와닿는 것은 우리를 위해서 계속해서 손실을 보고 계신다는 사실입니다.

 

하나님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누리는 이익이 전무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희생을 감수하시며, 말할 수 없는 수모를 이 시간에도 인내로 감당하고 계십니다.

 

자신이 손실을 보면서 다른 사람에게 악행을 저지를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무엇인가 얻기위해 일정시간 손해를 감수하고 속일 뿐입니다.

 

사람은 결코 완전하지 않습니다 성경기록 롬3:4에서 이 사실을 증거합니다.

"참으로 [하나님]은 진실하시되 사람은 다 거짓말쟁이라 할지어다"​

 

그러나 현세의 이익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는 이런 사람들이 교회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진정코 하나님을 닮고자 갈망하는 사람들 일것입니다.

 

기쁨침례교회로 모이신 분들은 변방의 작은 교회 성도들입니다. 비록 세상에서는 알아주지 않을지라도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신뢰하면서 그분의 뜻을 따르는 귀한 지체가 되기를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주목하고 귀중하게 보실 것을 확신합니다.

 

6일은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시고, 주의 첫날은 준비된 마음으로 주님앞에서 안식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샬롬^^

 

베드로후서 3:18

오직 은혜 안에서 자라고 우리 []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에서 자라라. 그분께 영광이 이제와 영원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성경읽기 : 1-10, 1-13장 읽겠습니다.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