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5월 20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5-20 22:05 조회176회

본문

안녕하세요?

 

이른 더위가 오는듯 싶더니 한바탕의 비가 속시원히 내렸습니다. 초록의 나무들이 한결 짙어지겠네요

 

성경은 사람의 몸을 그릇에 비유하고 있습니다. 그릇은 그 안에 무엇이 담겨져 있느냐에 따라 그 가치가 결정됩니다.

 

그리스도인은 성렁님을 마음에 모시고 있는 사람입니다. (고전6:19) 성령님의 뜻을 따를 때 우리 몸은 기뻐합니다. 생명의 파장이 역동적으로 움직입니다. 반면에 성령님의 뜻을 거절할 때 사망의 파장이 나를 지배합니다.

 

그리스도인 일지라도 성령님의 뜻을 계속 거절하면 어떻게 될까요? 마음이 굳어지게 되고, 은혜가 은혜로 여겨지지 않게 됩니다. 삶이 무기력해집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이 이런 모습을 보였으며, 좋은 씨앗이 뿌려졌지만 열매를 맺지 못했습니다. 구원받은 그리스도인 일지라도 성령님의 뜻을 거부하고 살면 열매없는 삶을 살게됩니다.

 

이스라엘을 향한 심판은 보아도 보지 못하고, 들어도 듣지 못하는 재앙이었습니다. 영적 장님이요, 영적 소경을 의미합니다. 진리를 깨닫지 못하고 삶가운데 실천되지 않아 열매맺지않아서 버리워졌습니다.

 

마귀는 나의 약점을 잘 알고 있는 존재입니다. 경배의 대상을 교묘하게 바꾸도록 유도합니다. 하나님을 섬긴다고 하지만 실상은 마귀를 숭배하는 사람들이 늘어만 가고 있습니다.

 

마귀는 실제적 존재입니다. 마귀의 시험은 파도같이 밀려옵니다. 영적으로 건강하지 않으면 이리 저리 부초같이 떠돌아 다니게 됩니다. 교회를 중심으로 굳건한 믿음 가운데 거하시기 바랍니다. 샬롬

 

* 몸이 아프신 분들과 교회를 위해 기도바랍니다.

유옥희 자매님

김경숙 자매님

이은복 형제님

윤지현 자매님 아들 은우

 

전능하신 주님의 손이 늘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잠언 3:7

네 눈에 지혜롭게 되지 말지어다. {}를 두려워하며 악을 떠날지어다.

 

성경읽기 : 1-20장 읽겠습니다.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