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6월 10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6-10 11:34 조회149회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함께 하지 못한 분들도 다음 번에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주 예수님께서 우리의 목자이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예수님안에 거할 때 부족함이 없다는 고백이 우리에게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주님은 자신의 양들을 좋아하시며. 양들에게 한없는 사랑을 베푸시는 좋은 목자이십니다. 자신의 생명까지 아낌없이 우리를 위해 주신 분이십니다. 주님의 부르심에 한 목소리로 응답하면서 아름답고, 복된 관계를 이루어 가면 좋겠습니다.

 

 현 시대에 킹제임스 성경을 알았다는 것은 사명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사명은 목숨 명, 부릴 사 입니다. 목숨바쳐 할 일이라는 뜻입니다  

킹제임스 성경의 가치를 아는 사람은 여러 책중의 하나가 아니라 최고의 책으로 믿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런 사람은 사적인 감정이나 일에 얽매이지 아니합니다.

 

 믿음의 선진들은 성경의 가치를 위해 목숨걸고 믿었습니다. 세상사람들은 성경을 무시하고 짓밟을지라도 우리안에서는 찬양과 존귀를 돌려야 마땅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부름받은 목적이기도 합니다. 우리의 말과 행실과 삶을 통해서 성경을 모독하지 않으며, 우리를 구원하신 주님을 존중하기를 원합니다.

 

 국가를 위해 기도바랍니다. 이념 갈등이 최고조에 이르렀습니다. 정치가부터 국민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나라가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편에 서는 자들과 함께 하시고 또한 승리를 주십니다. 하나님편이 되기를 힘쓰세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을 하는 가운데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을 의지하기 바랍니다. 하나님은 나라와 왕을 세우기도 하시고 폐하기도 하시는 분입니다.

 

 우리의 형편을 아시는 주님께서 우리의 필요들을 공급해 주시기 바라며, 주님의 평안을 기도합니다. 샬롬

 

기쁨침례교회

 

다니엘 2:21

그분께서는 때와 시기를 바꾸시며 왕들을 폐하시고 왕들을 세우시며 지혜로운 자에게 지혜를 주시고 명철을 아는 자들에게 지식을 주시는도다.

 

성경읽기 : 시편 31-60장 읽겠습니다.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