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6월 24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6-24 09:50 조회113회

본문

안녕하세요?

 

어제는 장현기 형제님의 어머님과 홍은기 형제 부부가 함께 해주셨네요. 감사드립니다.

 

현재의 삶은 '그리스도 안에'서의 삶입니다. 미래의 삶은 '그리스도와 함께'하는 삶입니다.

예수님을 개인의 구원자로 믿은 사람은 그리스도안에 있습니다. 그리스도안으로 들어오는 순간 새로운 신분을 얻으며, 새로운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그는 새로운 창조물이라. 옛 것들은 지나갔으니, 보라, 모든 것이 새롭게 되었도다." (고후517)

 

하나님께서 그리스도안에 온갖 보배를 감추어 놓았습니다. (2:3) 이 땅의 삶은 하나님께서 감추어 놓은 보물을 찾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스도안에 있는 사람은 죽은 후에 더 큰 복으로 이어집니다. '그리스도와 영원히 함께' 하는 복입니다. (1:23) 따라서 그리스도안에 있는 사람은 불안 가운데 살 필요가 없습니다. 비록 힘든 환경을 살지라도 거스를 수 있는 힘을 가지며, 미래에 대한 소망과 확신을 가집니다.

 

예수님의 이름의 뜻은 우리를 죄에서 구원해 주실 분이머,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임마누엘)이십니다. 현 시대의 기준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님에 대한 태도와 입장이 판별의 기준입니다. 소극적일 수도 있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을 가진 사람은 예수님의 삶을 드러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명령을 따르고,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러고 합니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몸으로서 예수님을 높이고, 예수님을 전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신약에 계시된 하나님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1:3) 신약에 기록된 '그 말씀', 그 믿음'이 교회가 전해야 할 내용입니다.

 

기쁨침례교회 성도님들의 가정에 예수님의 은혜가 가득하기를 원하고, 모든 필요를 공급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샬롬 ^^

 

기쁨침례교회

 

마태복음 24:24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대언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들과 이적들을 보여 할 수만 있으면 바로 그 선택 받은 자들을 속이리라.

 

성경읽기 : 시편 91-110장 읽겠습니다.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