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9월 16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9-21 22:16 조회44회

본문

안녕하세요?

 

추석 명절이 지나고 평상의 시간으로 돌아왔습니다. 맡겨진 일들 힘차게 잘 감당하시기 바랍니다.

 

그리스도인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하나님과 사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말씀을 바르게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성경을 연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킹제임스 성경만이 성경을 '연구하라'고 말합니다.

 

디모데후서 2:15

너는 진리의 말씀을 바르게 나누어 네 자신을 [하나님]께 인정받은 자로,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나타내도록 연구하라.

 

이 말씀은 특별한 사람에게 주신 것이 아니라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주신 말씀입니다. 선선한 가을을 맞이해서 성경을 연구하고, 경건서적을 읽었으면 좋겠습니다.

 

"성경은 당신을 죄에서 보호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죄가 당신을 이 책에서 멀리 떨어트려 놓을 것입니다" (미상)

 

하나님께서는 죄를 반드시 심판합니다. 그리스도인이 죄와 가까이 하는 것은 과녁판에 가까이 가는 것과 같습니다. 매우 어리석고 위험한 행동입니다.

 

성경말씀을 가까이 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을 죄로부터, 하나님의 징계로 부터 안전하게 지켜줄 것입니다. 배고픔과 갈증을 느끼는 것은 건강의 표식입니다. 영적으로도 마찬가지 입니다. 말씀에 대한 배고픔과 갈증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면, 영적인 질병에 걸린 것입니다.

 

성경말씀을 대하는 태도를 통해서 하나님을 사랑하는지, 세상을 사랑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스스로를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 예수님의 사랑안에서 영육간에 강건함을 주시길 기도합니다.

샬롬

 

기쁨침례교회

 

베드로전서 4:16

그럼에도 어떤 사람이 그리스도인으로 고난을 받으면 그는 부끄러워하지 말고 도리어 이 일로 인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성경읽기 : 에스겔 21-48장을 읽겠습니다.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