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1월 24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1-24 15:59 조회34회

본문

안녕하세요?

 

내일 부터 설 연휴 시작으로 설레이는 마음으로 고향에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을듯 합니다. 오가는 여정 안전운전 하세요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드시며, 밀린 이야기도 나누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신 올 한 해도 건강하시고, 주님안에서 삶의 지경이 더욱 넓어지시길 기도합니다.

 

저희 교회도 어느덧 설립한지 만 4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또 너희가 진리를 알리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하시니라." (8:32)라는 말씀대로 강압적인 종교생활이 아닌 진리를 갈구하는 내면의 자유를 위해서 모였습니다. 일부 이런 자유를 호도하는 분들이 있었으나 우리는 자유의 가치를 존중합니다.

 

우리 교회가 추구하는 자유란?

킹제임스 성경을 바른 성경으로 선택하는 자유입니다.

성경기록을 믿음과 실행의 기준으로 선택하는 자유입니다.

율법과 형식에 얽매이는 것이 아니라 성령님의 자유의 법에 따라 하나님을 섬기고 교회를 섬기는 자유입니다.

 

교회의 리더가 되고자 하는 사람은 나의 사적인 자유를 제한하고 공적인 유익을 위해 기꺼이 헌신할 수있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교회에 이런 분들이 많아질 수록 자유의 가치가 더욱 빛을 발하게 됩니다.

 

절대로 자유를 왜곡해서는 안됩니다. 인간 대접을 받으려는 것이며, 특별히 우리에게는 바른 성경으로 믿음생활을 할 수있는 자유입니다. 우리 선조들이 피를 흘리면서 지켰던 소중한 가치입니다. 자유를 죄와 방종을 합리화하는 도구로 사용한다면 자유의 가치를 심각히 훼손하는 것입니다.

 

어디서든 믿음의 자유를 지키고, 믿음의 자유를 행사하는 그리스도인이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샬롬

 

기쁨침례교회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