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1월 27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1-27 09:27 조회402회

본문

안녕하세요?

 

설 명절 평안히 보내고 계신지요? 하나님께서 만드신 처음 것이 좋았습니다. 모든 것을 곧바르게 만드셨지만 처음의 것들이 망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핵과학자회(BAS)는 미 워싱턴DC에서 100초를 남겨둔 지구종말 시계를 23(현지시간)공개했다. 1947년 이 시계가 생긴 이후 종말에 가장 가까운 시간이다." (천지일보)

 

종말의 때와 관련하여 성경과 과학자들은 같은 경고를 합니다.

성경은 종말의 때를 노아의 때와 같고, 롯의 때와 같다고 말합니다. 예수님께서도 그 날에 믿음이 있는 사람을 찾아 볼 수있느냐?고 말씀합니다. 오늘날 세상의 모습을 단적으로 지적하고 있습니다.

 

더 큰 위험은 이런 경고에 무감각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양심과 몸의 신경장치는 위험을 알리는 조기 경보장치입니다. 삑삑거리는 소리가 귀찮다고 경보장치를 끊어버리면 어떻게 될까요?

 

지나치게 위기속에 살 필요는 없지만 적당히 긴장하는 것은 예상치않은 위험을 조기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삶을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노후준비도 필요하지만 영원을 준비하는 일에 더욱 열심을 내시기 바랍니다.

 

마귀는 소유가 행복을 준다고 속이고 있습니다. 행복은 결코 소유에 있지 않습니다. 그냥 아주 잠시 뿐입니다.

 

가난한 사람에게 돈이

부유한 사람에게 건강이

건강한 사람에게 화목이

화목한 사람에 자식이

자식이 있는 사람에게 무자식이 상팔자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을 가지려는 것이 복이라면,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을 다른 사람이 복으로 생각한다는 점입니다. 모든 것을 다 누리면 좋겠지만 솔로몬도 그러하지 못했고, 해 아래서 수고하는 것이 헛되다고 고백했습니다. 영원의 가치를 붙드시기 바랍니다.

 

경고장치에 바르게 반응하는 사람이 올바른 사람입니다. 작은 이득보다는 큰 이득을 구하는 새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샬롬

 

기쁨침례교회

 

디모데전서 6:6

그러나 만족하면서 하나님을 따르는 것은 큰 이득이 되느니라.

 

성경읽기 : 출애굽기 21-40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