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2월 3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2-03 09:24 조회409회

본문

안녕하세요?

 

2월을 맞이했습니다. 설 명절이 지나자마자 우한 폐렴으로 걱정스런 시기를 지내고 있습니다.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러스는 공기와 감염자와의 접촉으로 전염되지만 눈으로 확인되지 않는 일이기에 예방이 쉽지 않습니다. 한자의 바람()이라는 글자에 벌레()가 있다는 것은 의미심장하네요.

 

전쟁과 역병은 하나님께서 심판하시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죄를 끊고 하나님께로 돌이키라는 경고입니다. 비느하스와 같은 믿음의 사람들이 분연히 일어서야 할 때입니다. 우리가 할수 있는 조치를 다하고, 우리의 구원자 예수님을 의지하시기 바랍니다. 성경은 전능자의 그늘아래 거하는 사람들을 역병에서 지켜주신다고 약속하고 있습니다.

 

"[지극히 높으신 이]의 은밀한 곳에 거하는 자는 [전능자]의 그늘 밑에 거하리로다. 내가 {}에 대하여 말하기를, 그분은 나의 피난처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분을 신뢰하리라, 하리로다. 그분께서 너를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와 해로운 역병에서 확실히 건지시리로다." (91:1-3)

 

참된 믿음은 위기의 순간에 빛이 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기초한 믿음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항구에 정박한 배는 닻을 내립니다. 말씀의 닻은 태풍과 파도로 부터 보호해 줍니다. 말씀에 믿음의 닻을 내려서 우리 주변의 상황에 흔들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미 공지드린대로 교회 밴드를 오픈합니다. 기쁨침례교회 성도들로 구성된 폐쇄형 밴드입니다. 킹제임스 흠정역 성경에 대한 확신과 성도의 교제를 나누는 소중한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가입하셔서 주님의 몸된 교회를 세우는 일에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샬롬

 

'기쁨침례교회'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ea32eL1ibV9v

From 조양교

기쁨침례교회

 

고린도전서 15:33

속지 말라. 악한 사귐은 선한 습성을 부패시키느니라.

 

성경읽기 : 레위기 1-20장을 읽겠습니다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