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2월10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2-12 00:02 조회35회

본문

안녕하세요?

 

평안하셨는지요?

우한 폐렴이 장기화 국면으로 접어들고있습니다. 손씻는 습관을 생활화 하시기 바랍니다. 13세기 유럽을 휩쓸었던 흑사병에서 큰 피해가 없었던 민족이 있었습니다. 다름아닌 유대인들이었습니다. 레위기의 정결법을 생활화 했기 때문에 흑사병으로 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세속적인 것들과 철저히 분리했던 유대인들의 전형적인 생활양식 덕분이었습니다.

 

믿음의 관점으로 볼 때 유대인들이 단지 위생법 때문에 보호를 받았을까요? 외적 현상만을 가지고 단정할 수 없는 일이지만 하나님의 손길이 함께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스도인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믿음과 실행의 기준을 삼을 때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며 모든 위험에서 건져주신다는 약속을 주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박성들이 정결하기를 원하십니다. 더러운 것과 부정한 것들을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이 부정함에 노출되었을 때 즉시 돌이키는 일 또한 필요합니다.

 

그리스도인들은 거룩함과 하나님의 본성에 참여시키기 위해 부름받은 사람들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신 목적을 돌이켜 보시고 나의 삶이 어떠해야 하는가 생각해 보시는 한주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허물과 범법으로 죽었던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살 길이 하나 있습니다. 하나님의 거룩함에 들어가고,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려는 자에게 십자가의 능력을 주십니다. 거룩한 하나님과 영원한 생명을 누리노록 해주십니다. 그러나 죄를 정당화하고 합리화하는 사람에게 십자가는 나무조각에 불과합니다.

 

기쁨침례교회'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고 들어오세요.

 

https://band.us/n/aea32eL1ibV9v

From 조양교

기쁨침례교회

 

베드로전서 1:16

기록된바,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 하셨느니라.

 

성경읽기 : 레위기 21-27, 민수기 1-20장을 읽겠습니다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