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3월 23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3-24 23:27 조회20회

본문

안녕하세요?

 

우한 폐렴으로 시간의 차이는 있지만 영상으로 주일 설교를 올리고 있습니다. 벌써 3주차가 되었네요. 역병이 얼마나 지속될지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봄기운이 완연하지만 마음의 그늘을 지울 길이 없습니다.

 

이러한 때에 그리스도인들은 달라야 합니다. 그리스도인은 세상에 소망을 두지않고 그리스도께 소망을 두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전도서 7:14

형통하는 날에는 기뻐하되 역경을 당하는 날에는 깊이 생각하라. [하나님]께서 또한 이것과 저것을 마주보게 두신 것은 사람이 자기 뒤에 일어날 일을 찾지 못하게 하려 하심이로다.

 

우리의 삶은 형통과 역경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지금은 온 민족이 역경을 통과하고 있는 때입니다. 성경은 이러한 시기에 하나님을 깊이 생각하라고 말씀합니다. 구약의 하나님은 신약에서 그리스도입니다. 우리의 구원자, 우리의 진정한 소망되는 그리스도를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그리스도 중심의 삶을 사모하고 간구하시기 바랍니다.

 

믿는 자에게 다음의 내용을 명령하셨습니다

  - 구하라

  - 찾으라

  - 두드리라

이런 명령을 하신 이유는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이미 예비해 놓으셨다는 의미입니다. 우리의 문제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엉뚱한 것을 구하고, 찾고, 두드리고 있지 않은지 돌아 보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흘러도 진정으로 나에게 유익하고 남는 것이 무엇일까요?

 

조금만 내려놓으면 소중한 것이 보입니다. 내가 중심이 되면 미궁속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리스도가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스도안에서 내 위치를 획인하고, 우리의 목표가 되신 그리스도를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어려운 때를 지날 수록 우리의 선한의지와 결단을 작동시켜야 합니다. 그래야 주님께서 우리를 위해 일하시기 시작합니다. 주님은 결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으십니다. 샬롬

 

기쁨침례교회

 

 

고린도전서 16:22

어떤 사람이 []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지 아니하면 그는 []께서 임하심으로 저를 받을지어다.

 

성경읽기 : 삼상21-31, 삼하 1-15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