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4월 27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4-27 09:17 조회76회

본문

안녕하세요?

 

유난히 밝은 햇살이 마음을 포근하게 해주는 아침입니다. 상쾌한 마음으로 한주를 시작하세요.

믿는 자의 삶을 지켜주시는 우리 구주 예수님께 감사드립니다.

 

유대인들은 나무에 달린 자는 저주를 받았다는 이유로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들은 역설적으로 예수님께서 나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저주를 받았기 때문에 메시아가 되셨음을 믿습니다. 우리의 구원은 전적으로 예수님의 공로입니다.

 

주 예수님은 우리의 구원자요, 참 하나님이십니다. 생명의 길,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 참 목자가 되십니다. 아무도 하나님 아버지를 본 사람이 없으되, 독생자이신 주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참 형상으로 우리에게 오셨습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주와 그리스도로 믿는 것은 과거 우상을 섬기던 방식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인식의 전환, 영적 각성이 일어나야 합니다. 성경적 믿음은 인생의 주인을 바꾸는 일입니다.

 

내 인생의 주인은 누구인가요? 이 매듭이 풀리지 않았다면 결정적 한걸음이 부족한 것입니다. 주 예수님은 나의 삶을 서포트해 주시는 분이 아닙니다. 인생의 목적이 되길 원하시고 인생의 유일한 가치가 되기를 원하십니다.

 

복받는 비결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나의 생각과 언어와 삶속에서 주인되신 그리스도를 높이시면 됩니다. 그리스도의 뜻과 일치된 삶을 살 때 그리스도의 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명을 내어주고 우리의 참목자 되신 주 예수님은 우리의 가장 좋은 길을 알고 계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교만과 욕심과 잘못된 선택 때문에 누리지 못할 뿐입니다.

 

그리스도의 복이 우리의 삶에 풍성하기를 기도합니다. 샬롬

 

기쁨침례교회

 

고전 14:38

그러나 만일 어떤 사람이 알지 못하거든 알지 못하게 둘지니라.

 

성경읽기 : 대하 7-36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