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5월 4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5-04 09:17 조회43회

본문

안녕하세요?

 

5월의 아름다운 날을 허락하신 구주 예수님께 감사드립니다. 봄의 계절은 겨울인듯 봄인듯 하다가 봄을 느끼는 순간 너무나 짧은 시간에 지나쳐 버리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신약시대에 살고 있는 것은 하나님의 큰 은혜입니다. 성경기록의 계시가 풍성한 때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가장 높은 곳에서 영원속에 거하셨던 하나님이십니다. 정확한 하나님의 형상으로 임마누엘로 우리에게 오셨습니다.

 

시편 기자의 고백처럼 우리 마음의 중심에서 그리스도를 사랑하기를 원하며 우리의 눈이 헤어질 정도로 주님을 갈급해 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주님과 함께 하기를 간구할 때 주님은 가장 좋은 것으로 우리를 이끌어 주실 것입니다. 우리의 생각을 넘어서 가장 뛰어난 것으로 갚아주실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복과 은혜가 우리 모두와 함께 하기를 간구합니다. 샬롬

 

[공적예배 재개 안내]

코로나의 급속한 전염으로 8주차에 걸쳐서 그동안 영상으로 에배를 드렸습니다. 다음주부터는 공적예배를 재개하려고 합니다. 최대한 방호조치를 하겠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거리를 이격해서 착석해 주기 바랍니다. 오전예배를 마치고 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빵을 준비하고, 아울러 식사도 병행해서 준비하겠습니다.

 

성경의 진리를 추구하며 그리스도의 몸된 공동체로 불러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기쁨침례교회

 

3:10

새 사람을 입었는데 이 새 사람은 그를 창조하신 분의 형상을 따라 지식에서 새로워진 자니라.

 

성경읽기 : 에스라 1-10, 느헤미야 1-13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