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5월 11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5-11 12:55 조회130회

본문

안녕하세요?

 

어제는 공지한대로 함께 모여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들어오실 때 비접촉 체온계로 발열체크를 했는데 모두가 정상체온을 보였네요.

 

오랜만에 얼굴을 대하니 감회가 깊었습니다. 나중에 하늘나라에서도 그리운 분들을 만나는 감격을 누릴 것입니다. 각자의 처소에서 주님께서 맡겨주신 사명 잘 감당하고 섬기는 본을 실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주인되신 그리스도께서는 자신의 몸으로 섬기는 삶을 사셨습니다. 죄많고 이기적인 우리를 위해 자신의 몸을 아끼지 않고 내어 주셨습니다.

 

1. 십자가의 몸을 주셨습니다. 십자가에서 찢기신 몸은 속죄의 헌물입니다. 죄인된 우리를 사랑하셔서 피를 흘리신 것입니다. 십자가의 몸을 통해서 그리스도인들에게 죄사함을 주셨습니다.

 

2. 부활의 몸을 주셨습니다. 부활의 몸은 죄와 상관이 없는 영화로운 몸입니다. 부활의 몸을 통해 그리스도인들을 죄와 상관없게 하시려고 하나님의 의를 주셨습니다.

 

3. 교회의 몸을 주셨습니다. 예수님은 하늘에 오르셨습니다. 그 이유는 이 땅에 자신의 몸을 남기시기 위함입니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몸입니다. 구원받은 그리스도인들을 교회의 몸의 일원으로 삼아주셨고, 그리스도를 세상에 전하는 사명을 주셨습니다.

 

그리스도의 몸은 믿는 그리스도인들의 신분을 바꾸어 주셨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창조물이요, 하나님의 자녀의 신분이 된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이 된 사람은 우리를 위해 아낌없이 자신의 몸을 내어주신 그리스도의 모습을 본받아야 합니다.

 

이제는 의의 도구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도구로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값주고 사주신 것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요, 구원받은 자로서 마땅히 해야할 일입니다.

 

우리의 선한 목자되신 그리스도의 은혜가 우리 각 가정에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샬롬

 

문자 원치않는 분은 회신바랍니다.

 

기쁨침례교회

 

빌립보서 1:11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은 의의 열매들로 가득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찬양이 되기를 구하노라.

 

성경읽기 : 에스더 1-10, 욥기 1-15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