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5월 18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5-18 09:15 조회107회

본문

안녕하세요?

 

5월의 좋은 계절을 보내고 있습니다. 구주 예수님의 은혜가 풍성하시길 기도합니다.

 

주 하나님은 사람의 속중심을 시험하시는 분이십니다. 이를위해 형통의 날을 주시기도 하고, 역경의 날을 주시기도 합니다. 형통과 역경을 통해서 속마음이 드러나게 됩니다. (7:14)

 

하나님께서 시험하시는 방법은 누구에게도 공평합니다. 불신자에게는 구원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말하는 사람에게는 그 믿음이 가짜인지 진짜인지 판별해 줍니다. 그래서 마지막 날에는 그 어느 누구도 하나님앞에서 핑계치 못할 것입니다.

 

구원을 잃어 버린다는 주장과 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라고 믿는 사람이 있습니다. 성경의 답변은 무엇일까요? 저는 후자를 믿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자를 믿는 사람중에는 알곡과 가라지가 혼재되어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입으로 고백하는 신자가 있고, 마음으로 고백하는 신자가 있습니다. 겉모습으로 구별하기 매우 힘듭니다. 입으로 고백하는 신자는 겉으로 볼때 알곡신자 처럼 보입니다. 주님은 이런 분들을 위해서도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십니다. 불행하게도 주님앞에 가서야 본인의 실체가 발견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구원을 잃어버린 것이 아니라 애시당초 구원받지 못한 사람입니다. (7:23)

 

구원받은 사람은 영적인 성장이 있으며 삶에서 그 열매가 드러납니다.

의무감이 아니라 자발적으로 섬기는 마음이 있습니다. 본성을 거부하는 일이 일어납니다. 진리에 대한 갈급함이 있으며,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를 세우는데 기꺼이 헌신합니다. 저희 교회에 이런분들이 함께 있다는 사실에 감사드립니다.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으로 함께 성장하는 일에 섬김과 보람이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은 모두 어려운 시기입니다. 주님의 도우심이 우리 모두에게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샬롬

 

 

기쁨침례교회

 

요한복음 13:1 b

세상에 있던 자기 사람들을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하시니라.

 

성경읽기 : 욥기 16-42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