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6월 15일 문자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6-15 09:18 조회59회

본문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예고된 더위이기는 하지만 몸의 적응이 쉽지만 않네요.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평화의 시기에 변함없이 했던 일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했던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눈앞에서 악을 행하고, 우상을 숭배하는 일이었습니다. 그 결과 끊임없는 침략전쟁에 시달립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평화를 지키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전쟁때에는 온 힘이 전쟁에 집중되지만, 평화의 때에는 힘과 관심이 여러 곳으로 분산되기 쉽습니다. 너무 쉽게 하나님을 떠납니다.

 

이스라엘의 이야기는 곧 우리들의 이야기입니다. 시대는 바뀌어도 사람은 바뀌지 않습니다. 나의 삶의 중심에서 하나님을 밀어내는 순간 하나님의 보호막이 거두어집니다. 하나님을 잃는 것은 모든 것을 잃는 것입니다.

 

하나님과의 관계는 저축하는 것과 같습니다. 평상시에 꾸준히 저축하는 습관을 기르면 위기가 올지라도 안전할 것입니다. 그러나 예금계좌가 마이너스라면 상황이 달라집니다. 주변상황이 조금만 힘들어도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것입니다. 항상 높은 파도를 예상하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심리적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럴 때 웃을 일들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저는 손주덕분에 웃을 일이 생기네요.

 

우리에게는 언약을 지키시는 하나님이 계시고, 우리를 사랑하사 십자가에 자기 몸을 버리신 그리스도께서 함께 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삶을 지켜주실 줄 믿습니다. 우리의 기도제목위에 주님의 도우심이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샬롬

 

기쁨침례교회

 

잠언 24:16

의인은 일곱 번 넘어질지라도 다시 일어나려니와 사악한 자는 넘어져서 해악에 빠지리라.

 

성경읽기 : 시편 101-150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