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7월 20일 문자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7-20 12:05 조회148회

본문

안녕하세요?

 

비가 와서인지 선선한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어제는 플랜 비 주최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독립교회 위기와 대안"이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가졌습니다. 우리가 처한 현주소를 돌아보고 진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명쾌한 해답을 찾는 자리는 아니었지만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서울침례교회에서 장소제공과 진행을 맡아주셨습니다.

 

저도 사명감을 갖고 몇마디 했는데 도움이 됐는지 모르겠습니다. 위기상황을 공감했고 다양한 의견이 개진되었습니다. 열매로 연결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코로나앞에서 만인이 평등하다는 위기상황이 나의 영적인 상태를 적나라하게 드러나게 햡니다. 나의 현주소를 진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바른 모습으로 교정이 되며 영적성장의 밑거름으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생명을 주관하고 계시며, 국가의 흥망성쇄와 개인의 길흉화복을 붙들고 계십니다. 이 땅에서 생명의 날을 길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하나님의 법규와 명령들을 지키는 자 (왕상3:14)

2) 주를 두려워하는 자 (10:27)

3) 탐욕을 미워하는 자 (28:16)

4) 부모를 공경하는 자 (6:3)

 

새생명 >>> 새성품 >>> 새생활

새생명을 가진 사람이 새생활을 하려면 반드시 거쳐야 하는 단계가 있습니다. 새성품의 단계입니다. 성령님을 통해 생각과 마음의 변화가 새성품입니다. 새성품이 없는 새생활은 위선적인 종교인을 만들 뿐입니다. 날마다 새성품을 빚으시기 바랍니다. 샬롬

 

기쁨침례교회

 

로마서 12:2

너희는 이 세상에 동화되지 말고 오직 너희 생각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그 선하시고 받으실 만하며 완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입증하도록 하라.

 

성경읽기 : 예레미야 31-52, 렘애 1-5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