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2월 15일 문자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2-16 21:08 조회20회

본문

안녕하세요?

 

설 명절 평안히 보내셨나요? 묵었던 것들을 보내 버리고 새로운 것으로 채워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관계가 파괴되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포스트 모던 사상은 관계의 원천을 급속도로 해체시키고 있습니다. 마귀는 하나님과 사람과의 관계를 파괴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람과 사람의 관계도 파괴시키고 있습니다. 마귀는 모든 관계를 끊게하고 결국 사람들을 영원한 지옥으로 이끌고 가는 존재입니다.

 

범죄한 아담과 이브에게 일어난 관계의 파탄은 가인과 아벨에게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모든 인류에게로 이어졌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시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셨습니다. 우리가 구원받았다고 하는 것은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된 사람입니다. 그렇다고 모든 것이 회복된 것이 아닙니다.

 

여전히 회복의 과제가 남아있습니다. 하나님과의 관계를 풍성히하고, 사람들과의 관계를 회복해 나가야합니다. 관계를 회복시키는 사명이 그리스도인에게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마귀는 끊임없이 관계를 파괴하려할 것입니다. 관계의 영역에서 적극적으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교회는 끊어지지 않는 세겹줄을 통해서 관계를 회복시키는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해주신 목적이기도 합니다.

 

2021년 한해동안 주 예수님께서 우리의 가정들을 지켜  주시길  바라고, 나를 통해서 관계회복의 열매가 맺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샬롬

 

기쁨침례교회

 

4:12

누가 그를 쳐서 이기면 두 사람이 그와 맞서리니 세 겹 줄은 빨리 끊어지지 아니하느니라.

 

 

 

성경  :  21-36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