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침례교회
설교영상 주일설교
GO TO READ
공동체소식 교회소식
GO TO READ
홈>공동체소식>목양칼럼
목양칼럼

2월 22일 문지 메시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2-22 19:24 조회8회

본문

안녕하세요?

 

소리가 들리시나요? 얼었던 땅이 녹아내리고, 겨우내내 움추렸던 몸이 기지개를 펴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건강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반려견, 반려묘가 일상화된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견공은 주인에게 너무 살가운 존재가 되었고, 묘공은 적당히 거리를 가지면서 귀여운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한편으로 이해가 가기도 하지만 귀한 친구 한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분은 우리의 친구가 되기를 간절히 원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생명까지 내어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십니다.

 

15:13 -14

아무에게도 자기 친구들을 위해 자기 생명을 내놓는 것, 이것보다 더 큰 사랑은 없나니

무엇이든지 내가 너희에게 명령하는 것을 너희가 행하면 너희가 나의 친구니라.

 

예수님의 친구가 되기 위해서 요구조건이 있습니다. 예수님의 명령에 순종하는 것입니다예수님의 명령은 아주 단순합니다.

 

"내 명령은 곧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하는 이것이니라." (15:12)

 

이 세상이 혼란스러운 것은 사랑받으려 하기 때문입니다. 사랑받기 위한 전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 사랑의 결핍때문에 갈등과 상처가 끊임없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우리의 왜곡된 삶을 바꿔주기 위해 오셨습니다.

 

예수님은 자신의 몸으로 사랑을 주셨습니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얻었습니다. 우리도 예수님과 같이 사랑을 몸으로 실천할 때 예수님과 친구가 됩니다. 우리는 예수님과 함께 영광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예수님의 명령인 사랑을 실천할 때 살기좋은 사회로 변모할 것입니다. 예수님의 친구들로 구성된 왕국이 바로 천국의 모습입니다. 샬롬

 

* 결혼 공지

홍 예기 자매  (김영선 자매님의 딸)

228일 오후 230

강서구 마곡지구 보타믹파크 웨딩홀

 

기쁨침례교회

 

13:34

내가 새 명령을 너희에게 주노니 너희는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성경  :  1-16

기쁨침례교회
    교회소개
    설교영상
    공동체소식
    교우사진
    자료실